한동안 갯마을 차차차로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해주었던 김선호 배우의 행방불명으로 인해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내용을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 지금까지 나온 내용을 요약 정리해보려 합니다.

 

김선호 행방불명은 사실상 누구나 예측해 볼 수 있었던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세의 흐름을 타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일이 터졌나 모르겟네요.

 

김선호 행방불명

김선호 행방불명

 

이 사건의 시작은 김선호 배우의 연애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헤어진 전 여친이 폭로한 낙태 종용 글이 화제가 되면서 김선호 배우의 상승세는 꺽이고 급 하락세를 타게 됩니다.

 

 

언제나 그렇듯 자극적인 내용으로 사실여부에 대한 명확한 확인 보다는 비난이 쇄도하기 시작하고, 그 분위기에 김선호 배우는 자의반 타의반으로 사과문을 개제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더욱 거센 불쏘시게 역할을 하며 민심을 흔들어 놓는 계기가 됩니다.

 

김선호

 

사실 개인 연애사를 공공연하게 이슈화 시킨 전 여친이라는 분의 행동은 제 입장에서는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봅니다. 솔직히 말해 서로 사랑해서 합의하에 이루어진 관계로 생긴 문제를 김선호 배우가 당연히 받아들이지 못한 부분은 질타받아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공인으로서 다양한 광고와 계약이 이루어진 김선호 본인이 결혼으로 인해 배상하게 될 부분으로 인해 지금 당장은 결혼하기 힘들다는 부분을 전달했습니다. 물론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기에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어떤식으로 전달되었는지까지는 알지 못하지만 충분한 대화를 위해 다른식으로 대화의 물꼬를 틀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김선호

 

 

끝나지 않은 김선호 상황

현재 김선호 측에서는 관련 사항을 인정하고 자숙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차기작과 광고에서 하차하고 배액배상 또한 수억원의 피해를 고스란히 떠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 여친의 주장과 반박되는 주장들의 등장

 

다양한 매체를 통해 김선호 측의 연애가 일반적인 연애였으며, 전 여친과 합의된 낙태였다는 증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김선호가 생각지 못한 허위 폭로로 인해 무너지는 자신의 허무함에 잠적했던 것이 아닌가 싶네요.

 

김선호

 

일각에서는 김선호 배우의 인성 문제로 왈가왈부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문제든 한쪽 말만 들어서는 알지 못합니다. 김선호가 어떤 상황에서 한 행동이 그런 문제를 야기했는지는 조목조목 따져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작정 누군가 던진 돌로 인해 퍼진 파장에 편승하기 보다는 한 때 우리 가슴에 새초롬한 사랑의 로맨스를 다시 떠올려준 배우의 진면모를 들여다보려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김선호 행방불명 사건에 대해 간단히 요약해보았는데요. 아직도 나오는 추가적인 증언들이 있습니다. 이는 당분간 지켜봐야만 할 문제라고 봅니다. 스스로 정보를 모아 확인해보겟지만 추가적인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저는 김선호 배우를 믿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