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현실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솔직히 말해 직장생활이든 아르바이트든 월급만으로 살기 힘든 요즘 같은 시대에 부업의 필요성은 더욱 강조되는 시기입니다. 시간도 부족하고 몸도 피곤한 상태에서 하루 1시간 정도 할애해서 연봉 1000만원 올릴 수 있다면 어떨꺼 같으세요?

 

솔직히 말해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만으로 연봉 1000만원을 더 벌고 있습니다. 2021년 결혼 기념일에는 그렇게 키운 블로그로 370만원 정도를 찾아 호화스럽게 즐기기도 했고요.

 

이거 남에 이야기 같으세요?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는 이제 갓 1년이 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글 쓰는게 어려울거 같으신가요? 제가 그 노하우를 풀어드릴게요.

 

목차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만드는 법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
주의사항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얼마 전 제가 구글 애드센스 활용으로 돈을 벌고 있다는 이야기를 명절 때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가족들은 그게 무엇이냐, 어떻게 하면 되냐, 나도 할 수 있냐 등등 다양하게 물어왔는데요. 그때 공개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글을 여러분께도 보여드릴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위에 보여드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제가 3~5개월 꾸준히 하루 1개 이상 글을 작성해서 벌어들인 수익입니다. 처음 300만원 이상 할때는 5개월 정도 걸렷고, 다음에는 3개월 정도 걸리더군요.

 

자세한 수익 공개글 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전환 후기

 

이 수익이 글만 썻을 뿐인데 들어오는 수익이냐는 의문들에 저는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카페, 여행, 일상생활 꿀팁 등을 주제로 글을 썻을 뿐인데 수익이 들어옵니다. 특히 육아를 하시고 있는 분들의 경우 육아 꿀팁이나 유아식 만드는 법만 올리셔도 꾸준한 유입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의심을 하시는데요. '그렇게 수익을 벌고 있으면 혼자만 알지 왜 공개하냐'라는 의심입니다. 저도 각종 인터넷 정보, 유튜브 등을 통해 많은 정보를 접했음에도 의심으로 인해 도전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뒤쳐져만 가는 저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이건 아니다' 싶어 도전해보었습니다.

 

이런 놀라운 수익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무작정 직장에만 의존할게 아니라 여러분도 도전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길을 몰라 헤매이는 분들에게 이런 '길'도 있음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컷습니다.

 

제가 그랬던 것처럼 이 글을 보신 분들 중에 실제로 도전하실 분들은 10%도 안된다는 사실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요. 사람마다 '간절함'의 차이는 다릅니다. 저 자신도 제가 간절히 변화를 원하는 시점이 오니 자연스럽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의심되신다면 하지 마세요.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만드는 법

제가 친척들을 위해 노하우를 공개하고 블로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기억을 더듬어가며 조금씩 글을 쓰고 있는 입장이라 글이 업데이트 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통해 조금이라도 응원의 글을 적어주신다면 좀 더 힘내서 좋은 팁들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위 링크를 통해 최초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방법부터 무한 계정 생성방법까지 다양한 꿀팁들을 알아 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드립니다.

 

글을 읽으시다보면 다음 글이 궁금하실텐데요. 카테고리를 찾으시지 마시고 글 최하단에 보시면 관련글이 있습니다. 그 글을 통해서 원하시는 글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연관 글

 

카테고리는 염탐하시는 분들이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 없애버렸어요.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

느리더라도 1일 1글 작성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1년을 꾸준히 하면 365개의 글이 작성됩니다. 하루에 2개씩 쓰면 700개가 넘는 글을 쓰실 수 있고요.

 

저도 '이게 과연 돈이 될까?' 의심하며 글을 적어보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어떨 때는 하루에 1개도 못 적고 잠들 때도 있었죠. 하지만 실제 수익이 나는 것을 경험하고는 하루에 2~3개씩 꾸준히 적고 있습니다. 글 적을 거리가 없을때는 본 드라마 리뷰라도 적어보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는 키워드, 글쓰기, 꾸준함 이 3가지 입니다. 기본기가 튼실해야지만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처음 글을 쓰시면서 나도 월 100만원 벌어야지 하시면 쉽게 지칩니다. 시작하실 때는 글을 꾸준히 1일 1글 적어보겠다는 목표로 시작하셔서 월 10만원을 벌어보겠다는 생각으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고급 꿀팁을 알려드려도 본인이 받아들이는 시점의 경험치에 따라 응용할 수 있는 것이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요즘 제가 돈을 벌어보며 유료강의를 찾아듣고 있는데요. 거기서 들은 꿀팁들도 위의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절대 남의 글을 배껴쓰시면 안됩니다. 제가 요 근래 들은 강의에 의하면 글의 70% 이상이 남의 글과 다른 독창성이 없을 경우 포탈 AI가 주시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일정 수치 이상의 글들이 다른 사람의 글과 동일한 글들로 적혀지게 될 경우 자칫 블로그 저품질을 경험하시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품질 이란?
관련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제대로 검색되지 않고 누락되거나 후순위로 밀려버리는 것.

 

제가 초반에 그렇게 운영했다가 날려버린 블로그가 하나 있답니다. 자그마치 글을 100개 넘게 썻는데, 그것을 확인하고 한동안 좌절했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자신의 글'을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