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머니께서 갱년기를 겪으시고 있기에 저는 갱년기라고 하면 남에 일만 같지는 않습니다. 극심한 감정변화로 정말 다른 사람처럼 느껴질때도 있었으니까요. 얼마 전 갱년기 관련 글을 적었던 적이 있습니다.

 

 


https://bcc101010.tistory.com/53

여성 갱년기에 나타나는 증상과 대처 방법


많은 분들이 비밀 댓글을 통해 의견도 주셨고, 메일을 통해서도 문의를 주셨습니다. '어머니 갱년기 극복할때 드셨다던 건강보조식품이 무엇인가요?'라고요. 전 저 글 조회수가 1000건이 넘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문의주신 분이 30분 가까이 되셔서 그냥 글로 남기려 합니다.

 

 

제가 적은 글을 보고 연락주셨다고 하시길래, 참 블로그라는 것이 신기하기도 했고 반갑기도 하더라고요. 메일까지 주셨던 분들은 정말 힘든 상황이 느껴지는 글들을 주셔서 바로바로 답변 드렸습니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회화나무열매 입니다. 저희 어머니도 회화나무열매를 끓이셔서 차로도 드시고 영양제도 같이 드셨는데요. 확실히 차보다는 영양제가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750805381?itemId=2981622355&vendorItemId=70969973000&isAddedCart=

 

티하이리빙 엔트리 에스론 우먼 골드 - 여성갱년기 건강 회복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COUPANG

www.coupang.com


어머니께서 다른 영양제는 잘 안드시더라도 이것만은 챙겨드십니다. 확실히 본인께서 효과를 본 제품이라 그런지 더 잘 드시는 모양입니다. 저 제품의 경우 저희 어머니는 인터넷을 할줄 모르셔서 전화로 구매하십니다.

 

 

제가 한번 구매해 드렸더니, 판매자 연락처로 직접 전화하셔서 구매하셨다네요. 어찌보면 소심하신 어머니가 직접 전화까지 하실 정도라니 대단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웃분들께서도 갱년기로 고생하시고 계시다면 회화나무열매! 잊지마시고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