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제가 10여년째 다니는 세탁소 아저씨께서 알려주신 팁들을 중심으로 썻던 글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호응을 해주셔서 꼼꼼히 쓴 보람을 느꼇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저처럼 먹다가 흘려서 얼룩이 지거나 볼펜자국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역시 누구나 하는 고민거리라 그런지 옷에 묻은 얼룩에 대한 고민은 저 혼자만의 것이 아니었나봐요:)
https://bcc101010.tistory.com/84
친한 세탁소 아저씨가 쓰시는 세탁전처리제가 있다길래 저도 한번 시켜서 써봣는데, 효과가 좋아서 이웃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런 좋은거 있음 종종 공유드릴게요. 세상을 살다보면 나만 알고 싶고, 나만 사용하고 싶은 베스트 아이템들과 장소가 종종 있습니다. 이 물건도 그런 것 중 하나입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각종 표백제와 강력 파워를 자랑하는 세제들이 많지만 다 써봐도 만족스러운 물건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얼룩진 해당부위를 슥슥 발라서 문질러 지우고 빨래를 해보니까 말끔하게 지워지는 신세계를 맛보니 세탁소 사장님이 말씀하시는 그 쾌감을 이해하겠더라고요.
셔츠 목부분에 끼는 저 얼룩 정말 힘들게힘들게 지웠었습니다. 하지만 이 세제를 쓰고는 정말 많은 힘들이지 않고 지워내서 앞으로 셔츠 빨래 쉽게쉽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칫솔로 문질럿는데요. 물파스 빈용기 파는거 그런데 넣어서 슥슥 문지르는게 훨씬 더 편하다는 세탁소 아저씨의 꿀팁을 듣고 써보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저처럼 힘들이지 마시고 그냥 물파스 용기 활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가 전염병으로 난리이다보니 더욱 마트가기가 꺼려지는 분위기입니다.
저도 그래서 식자재 뿐만 아니라 생필품도 쿠팡이나 지마켓 같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 구매하고 있는데, 퇴근하면 집앞까지 배송되어 있는 이 편안함!이제는 나들이 겸 나갈때 빼고는 마트 갈일이 확 줄거 같습니다:)
이웃분들도 이 험난한 시즌 무사히 건강히 넘기시길 기대하며, 기분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